• 뉴스
  • 최신뉴스

원작 50년 후 이야기 '에오스 레드' 6월 4일 사전예약 시작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2019-05-22 18:36:04

6월 4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하는 '에오스 레드' (사진제공: 블루포션게임즈)
▲ 6월 4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하는 '에오스 레드' (사진제공: 블루포션게임즈)

블루포션게임즈는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EOS RED)' 사전등록을 오는 6월 4일부터 공식 브랜드 사이트(바로가기)를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루포션 게임즈는 22일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게임 세계관을 미리 공개했다. '에오스 레드'는 PC MMORPG 원작 '에오스' 세계관의 50년 후 이야기를 이어간다.

오는 6월 4일 사전등록 시작과 함께 '에오스 레드'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2한다. 이번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게임 특징, 플레이 영상, 서비스 운영방향 등을 상세히 공개할 예정이다.

블루포션게임즈 신현근 대표이사는 “'에오스 레드'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전 등록 일정을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개발사가 직접 서비스하는 만큼, 철저한 준비와 빠른 대응으로 유저분들께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지난 5월 2일 '에오스 레드'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카페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랜드 영상 및 OST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Copyright ⓒ게임뉴스넘버원 게임메카 Gamemec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